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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관계자
코웨이는 중요 이슈에 대한 이해관계자의 참여와 소통을 독려함으로써 경영의 투명성 및 효율성을 제고하고 신뢰성 있는 관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해관계자 참여 및 중요주제

코웨이는 기업 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조직 내·외부의 주체를 이해관계자로 정의하고 “고객, 주주 및 투자자, 임직원, 파트너 및 협력사, 지역사회, 학계 및 언론, 정부” 총 7개 그룹으로 나누어 관리합니다. 코웨이는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그룹별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중요 이슈에 대한 이해관계자의 참여와 소통을 독려함으로써 경영의 투명성 및 효율성을 제고하고 신뢰성 있는 관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해관계자별 커뮤니케이션 채널은 담당 개별 부서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해관계자

채널

빈도

주요 소통 주제

고객

기업 홈페이지

수시

제품 안전성 및 품질 책임

제품 및 서비스 체험

고객 불편사항 접수 및 해소

미디어 및 보도자료

수시

VOC/고객센터

수시

주주·투자자

정기 주주총회

연 1회

기업 가치 구축

주주가치 제고

건전한 지배구조

사업 기회 및 위험 관리

IR 미팅

수시

투자자/애널리스트 컨퍼런스 콜

수시

IR 웹진

월 1회

임직원

노사협의회

연 4회 이상

공정한 성과 평가 및 보상

역량개발

일과 삶의 균형

다양성 기반의 기업문화

사내 온라인 상담 채널

수시

파트너 및 협력사

협력사 간담회

연 1회 이상

협력사 상생협력

협력사 지속가능성 개발 지원

건강한 근무환경 조성

전자구매시스템, SCM사이트

수시

파트너 간담회

수시

지역사회

지역 협의회

연 4회

사회공헌 및 지역사회 활동 참여

지역 내 일자리 창출

지속가능한 지역 발전

NGO 미팅

수시

사회공헌 사업 및 프로젝트

수시

학계·언론

기업지배구조 보고서

연 1회

투명한 정보공개

ESG 데이터 및 성과 커뮤니케이션

사업보고서 등 정기공시

연 5회 이상

글로벌 ESG 평가 참여

연 6회 이상

지속가능경영 이니셔티브 참여

연 4회 이상

정부

금융감독원, 공정거래위원회 공시

수시

조세 납부 등 경제적 가치 분배

법규 준수 및 윤리경영

법/규제 준수

수시

민관협력 사업

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