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ay TRUST' 캠페인

물이 투명한 이유는 깨끗함만 주겠다는 자연의 약속
그 마음 그대로 깨끗함만 드리겠습니다.

Material Issue

  • 제품 안전 및 신뢰성
  •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 신뢰기반의 현장조성
  • 사회가치 창출
사업 소개 비즈니스 밸류체인
주요 성과 데이터 SDGs

지속가능경영 뉴스

  • news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 C..
  • news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위해 ..
  • news 국가고객만족도(NCSI..
  • news CCM(소비자중심경영)..
환경가전사업
세계 최초 정수기 렌탈을 시작으로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매트리스로 확장된 렌탈 비즈니스와 코디 서비스로 혁신을 거듭하며 시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해외사업
코웨이는 세계 최고 수준의 물과 공기 연구개발 인프라를 기반으로 해외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사업
코웨이는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 개발에 주력해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밸류체인

코웨이의 모든 제품 및 브랜드는 궁극적으로 ‘환경을 건강하게,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한 가치를 창출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특히 자재 및 부품 공급부터 제품 판매에 이르기 까지 전 공급망 지속가능경영 관점에서 경제/사회/환경적 가치를 투입(INPUT)해 행복한 고객, 건강한 환경을 구현을 하며 사회적 가치를 창출(OUTPUT) 하고 있습니다.

  • STEP 01 조달 Procurement
    자재공급
    부품공급
  • STEP 02 연구개발및 생산 R&D and Production
    연구개발
    제품생산
  • STEP 03 판매 및 서비스 Sales & Servlces
    판매(렌탈, 멤버쉽, 일시불)
    서비스 프로그램
    고객 커뮤니케이션
  • STEP 04 폐기 및 재활용 Dlsposal & Recycling
    리퍼브 제품 판매
    원재료 재활용
201707213769925.jpg 이미지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 C..
코웨이,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 'CO2저감상' 수상 - 마이한뼘정수..
201707123836862.jpg 이미지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위해 ..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위해 '레드캡(REDcap)' 조직 구축 - ..
201707103857968.jpg 이미지
국가고객만족도(NCSI..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국가고객만족도(NCSI, Na..
201707033356178.png 이미지
CCM(소비자중심경영)..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CCM(Consumer Centered Man..
경제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경영활동 결과 전년 대비 매출액, 영업이익 등의 경제적 성과가 개선되었습니다.
환경
사업활동에 따른 환경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에너지 사용량 및 온실가스 배출량, 화학물질 관리에 주력 하였습니다.
사회
경영활동을 통해 창출한 경제적 가치를 임직원, 고객, 파트너사, 지역사회 등의 이해관계자와 함께 공유하고 있습니다.

코웨이의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이행 선언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가 발표됨에 따라 코웨이는 SDGs 달성을 위해 적합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성실히 이행함으로써 새로운 성장기회를 찾아 지속가능한 성장을 하고자 합니다.

Contact Us Contact Us

Contact Us

소셜네트워크 소셜네트워크

소셜네트워크

주요사업성과 주요사업성과

주요사업 성과

브랜드 경영 브랜드 경영

브랜드 경영